티스토리 뷰

반응형



제작진


연출 - 정효민, 마건영, 강미소, 김학민, 박지예, 김수진, 박성환

외부 연출 - 하나룡, 김지윤, 박인호

작가 윤신혜, 이경희, 박진경, 김혜민, 김지연, 백윤경, 김지예, 전진화, 신서경








Fitz and the Tantrums - HandClap (2016)





Little Mix & Charlie Puth - Oops (2016)




Olivia Newton-John & John Travolta - Summer Nights (1978)




이효리 - 비야내려 (2017)


하늘은 어두운데

비는 내리질 않아 모두 말라가

피우지도 못한 채

시들어만 가는 저 어린 꽃송이

못내 애처로운 마음에 난

하늘만 보네


비야 내려 비야 내려

먼지 날리는 이 땅을 적셔 주렴

비야 내려 비야 내려

갈라진 너와 나 사일 채워 주렴

비야 내려 비야 내려

메마른 이 가슴 다시 만져 주렴

비야 내려 비야 내려


얼마나 더 지나야

우리 다시 만날까 나는 기다려

견디기 힘든 하루

살아야만 하는 저 어린 소녀들

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나

하늘만 보네


비야 내려 비야 내려

먼지 날리는 이 땅을 적셔 주렴

비야 내려 비야 내려

갈라진 너와 나 사일 채워 주렴

비야 내려 비야 내려

메마른 이 가슴 다시 만져 주렴

비야 내려 비야 내려

비야 내려 비야 내려


하늘은 어두운데

비는 내리질 않아





Maggie Rogers - Alaska (2016)





윤아 - 바람이 불면 (2017)


Stars in the sky

이 밤은 낯설지 않아

너와 둘이 왔던 곳

너와 같이 있던 곳

넌 기억나니

오늘처럼 바람이 불면

너와 거닐던 그 길이 생각나


You are my star

내게 고백하던 네가

어디든 와줬던 네가

그때가 그리워

꿈꾸듯 지나버린

너와의 추억만으로

긴 밤을 보냈던 나

그땐 몰랐어 너의 마음을


넌 기억하니

소중했던 우리 첫 만남

수줍게 웃던 너의 그 모습을


You are my star

내게 고백하던 네가

어디든 와줬던 네가

그때가 그리워

꿈꾸듯 지나버린

너와의 추억만으로

긴 밤을 보냈던 나

그땐 몰랐어 사랑이란 걸


달빛 아래 너와 단둘이

계절의 끝 그곳에 서서

또 너를 추억해

그때의 널

네가 있어 참 고마웠어

너도 날 떠올리면 미소 지을 수 있게





손성제 - 굿바이(Good-bye) (2011)

- 윤아가 듣고 눈물 흘린 곡 -
 

난 떠나간다
안녕이란 말도 못 하고
너와 함께한 웃음들만 가슴에 담고
우리들의 다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은
다시 만날 날 밤새워 이야기하자
Goodbye goodbye
Goodbye my love
나의 사랑아
Goodbye goodbye
이젠 볼 수도 만질 수도 없는
너의 그 사랑스런 얼굴
이젠 안녕

 

 




Lobo - I'd Love You To Want Me (1972)




임창정 - 내가 저지른 사랑 (2016)


떠나거든 내 소식이 들려오면

이제는 모른다고 해줘 

언제나 내 맘속에서 

커져만 갔던 너를 

조금씩 나도 지우려 해 

사랑해 라고 말하고 싶었지만

늘 미안하다고만 했던 나


잊고 잊혀지고 지우고

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

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

떠나버린 너의 모습을 

지우고 버리고 비워도

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사랑


안 된다고 사랑하면 안 된다고 

하지만 우린 함께했지 

언제나 내 마음이라 

사랑하던 맘이라 

그리 아파할 줄 몰랐어

미안해 라고 안아주고 싶지만

점이 돼버린 그 뒷모습


잊고 잊혀지고 지우고

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

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

떠나버린 너의 모습을 

지우고 버리고 비워도

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사랑


모든 게 나 때문인데 

왜 네가 더 힘들어

네가 왜 내 맘을 위로해 

왜 


잊고 잊혀지고 지우고

처음 만난 그때가 그리워진 사람

다시 못 올 몇 번의 그 계절

떠나버린 너의 모습을 

지우고 버리고 비워도

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사랑





김동률 - 양보 (Feat. 원티드) (2004)


당신의 사랑을 믿나요 

나만큼 잘 해줄 수 있나요 

지금의 사랑이 언제든 이렇게 

항상 같을 거라 믿나요 


모든 걸 다 줄수 있나요 

나만큼 그녀를 잘 아나요 

홀연듯 찾아온 불같은 사랑이 

하나도 불안하지 않나요 


그녈 보내줘요 다시 되돌려줘요 

함께 한 시간들이 너무 길었어요 

잠시 흔들린거죠 이해할 수 있죠 

아마 후회할테죠 그럴테죠 

날 그리워할 테죠 


당신의 사랑을 믿나요 

난 그녀의 사랑을 믿어요 

내곁에 있으면 더없이 행복한 

그녀에게 난 감사할 뿐인거죠 


그녈 놓아줘요 그만 잊어주세요 

그녈 짓누르는 짐을 덜어줘요 

여태 기다린거죠 이젠 찾은거죠 

지금 그녀는 정말 행복해요 

더 바랄게 없어요 


흔히 사랑한다면 보낼 수 있다죠 

난 안되는데 난 못하는데 

정말 그건 싫은데 

이순간 날 살게 할 사람은 

오직 그녀뿐이란 걸 아는데 


그녈 놓아줘요 내게 보내주세요 

그녀 없는 삶은 내게 무력해요 

내가 잘 해줄게요 내가 더 잘할게요 

제발 모든것을 제자리에 

되돌려 놔주세요 


그녈 놓아줘요 내게로 지금 

그녀에겐 내가 필요해요 

내가 잘해줄게요 대신 더 잘할게요 

제발 이쯤에서 그녈 위해 

물러나주세요 

그녈 놓아줘요 내게 보내주세요 

그녀 없는 삶은 내게 무력해요 

내가 잘 해줄게요 ...





10cm (십센치) - 아프리카 청춘이다 (2014)


아프리카 나도 가고 싶으니까

코타키나발루 좋겠다 

산토리니 근데 나는 뭐하고 있니 

아마존의 눈물 슬프다 


여행가고 싶다 여행가고 싶어 

언제든 어디든 떠날 수 있어 

도망가고 싶다 도망가고 싶어 

언제든 어디든 떠날 수 있어 


자메이카 진짜 가고 싶다니까 

우즈베키스탄 예쁘다 

사우디 아라비아 거긴 기름값 얼마야 

브라질의 삼바 신난다 


여행가고 싶다 여행가고 싶어

언제든 어디든 떠날 수 있어

도망가고 싶다 도망가고 싶어

언제든 어디든 떠날 수 있어


가방 샀고 모자 샀고

자외선 차단크림도 사고

캐리어 있고 카메라 있고

별의 별 것들이 다 있다고

젊음도 있고 열정도 있고

꿈도 패기도 다 있다지만

여권이 없고 비자가 없고 돈 없다고


두 다리 두 팔이 멀쩡하면 뭐하나

청춘이 뜨거워 타오르면 뭐하나

국제선 비행기 한번 타보지도 못하고

눈물이 흐르네


아프리카 나도 가고 싶다니까

알래스카 연어 맛 좋다

산토리니 근데 나는 뭐하고 있니

사하라의 폭풍 뜨겁다

아프리카 나도 가고 싶다니까

진짜 가고 싶다니까

나도 보내 달라니까





이소라 - Track 3 (2008)


사랑이 그대 마음에 차지 않을 땐 

속상해하지 말아요

미움이 그댈 화나게 해도 

짜증 내지 마세요


사랑은 언제나 그곳에 

우리가 가야 하는 곳

사랑은 언제나 그곳에 

Love is always part of me


너무 아픈 날 혼자일 때면 

눈물 없이 그냥 넘기기 힘들죠

모르는 그 누구라도 

꼬옥 손잡아 준다면 

외로움은 분홍색깔 물들겠죠


사랑은 언제나 그곳에 

우리가 가야 하는 곳

사랑은 언제나 그곳에 

Love is always part of me


사랑은 언제나 그곳에 

우리가 가야 하는 곳

사랑은 언제나 그곳에 

Love is always part of me

Love is always part of me

반응형